• 제목
  • 원서접수 안내-2017년 제02회 국가공인 PC정비사 1급 필기, 제02회 네트워크관리사 1급 필기, 제05회 인터넷보안전문가 2급 필기, 제01회 모바일로보틱스 2급 필/실기, 제03회 모바일로보틱스 3급 필/실기
  • 파일
  • 2017년 제02회 국가공인 PC정비사 1급 필기, 제02회 네트워크관리사 1급 필기, 제05회 인터넷보안전문가 2급 필기, 
    제01회 모바일로보틱스 2급 필/실기, 제03회 모바일로보틱스 3급 필/실기 원서접수 안내입니다.



    1. 접수종목 및 시험시작시간

    ㆍ 10:20  - 국가공인 PC정비사 1급 필기(60분)
                   - 네트워크관리사 1급 필기(60분)
                   - 인터넷보안전문가 2급 필기(60분)
                   - 모바일로보틱스 2급 필기(50분)
                   - 모바일로보틱스 3급 필기(40분)

    ㆍ 11:30   - 모바일로보틱스 2급 실기(80분)
                   - 모바일로보틱스 3급 실기(60분)



    2. 접수기간 : 2017년 09월 18일 (월) ~ 2017년 09월 21일 (목)


    ※1급 응시자격 증빙서류는 수검당일 제출요망

      - 당협회 시행 해당종목 2급자격 소지자(제출서류 없음-협회전산확인)

      - 전기,전자,통신,정보처리 직무분야 국가기술 자격취득자 중 아래 해당자
      가. 기술사, 기사, 산업기사 자격증 소지자(수검당일 자격증원본 + 사본/사본은 확인 후 제출)
      나. 기능사 자격 취득한 후 동일직무 분야에서 2년이상 실무에 종사한 자
          (수검당일 자격증 원본 + 사본 + 경력증명서 제출/확인 후 자격증사본과 경력증명서는 제출)
      
      - IT관련 사업장에서 5년이상 종사한자(경력증명서 제출)



    3. 검정료 입금기간 : 접수기간과 동일



    4.검정지역 : 서울



    5. 접수방법 : 온라인접수



    6. 입금방법

      · 카드결제(결제 후 바로 입금확인 가능)

      · 온라인계좌이체(결제 후 바로 입금확인 가능)
     
      · 무통장입금(입금 후 다음날 13시이후 확인 가능)

         ◎ 농협 013-01-285391  /  예금주: 한국정보통신(※타행, 폰뱅킹, 인터넷뱅킹 가능)

           - 무통장 입금 시 접수자와 입금자명이 다를 경우 입금처리가 불가능합니다.(협회연락요망)

           - 무통장입금 시 입금확인은 다음날 오후 1시이후부터 [접수확인]에서 조회 가능합니다. 
             신용카드, 온라인계좌이체로 결제할 경우 바로 입금확인이 가능하오니,  가급적 신용카드 
             또는 온라인계좌이체로 결제하시기 바랍니다. 



    7. 검정료 
       
       PC정비사 1급 필기 / 네트워크관리사 1급 필기 / 인터넷보안전문가 2급 필기 - 43,000원

       모바일로보틱스 2급 필기 - 25,000원 / 실기 - 35,000원 
     
       모바일로보틱스 3급 필기 - 18,000원 / 실기 - 27,000원




    8. 수검일자 : 2017년 10월 29일 일요일



    9. 수검시각, 검정장소, 수검번호, 수검실 :  수검 6일전 공고(※[접수확인]에서 확인가능)



    10. 합격자발표 : 2017년 10월 31일 화요일, 오전 10시 [합격조회]에서 조회



    11. 유의사항
      
      가. 접수만하고 검정료를 입금기간내에 결제하지 않을 경우 접수는 자동 취소됩니다.

      나. 환불 및 연기는 [고객센터]- [신청하기]에서 신청가능합니다.
            환불 및 연기규정은 [고객센터]-[FAQ]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.  
        
           ※ 환불: 접수기간 중 - 100% 환불, 원서접수 마감 후 5일까지 - 60% 환불, 
                원서접수 마감 후 6일부터 수검 3일전(목요일)까지 - 50% 환불

           ※ 연기: 모든 연기사유에 해당되는 증명서를 제출하셔야 연기가능(시험일자 포함)
               연기사유: 본인입원, 직계가족 사망, 본인 및 직계가족의 결혼, 해외출장  및 
               이민 또는 유학, 공무, 지방출장, 천재지변 


      다. 무통장입금 시 입금 후 다음날 오후 1시이후부터 [접수확인]에서 입금확인 가능합니다.
            카드결제 및 온라인계좌이체는 결제 후 [접수확인]에서 바로 입금확인 가능합니다.
            (미확인 시 모든 책임은 수검자 본인에게 있으므로 꼭!확인바랍니다.) 

      라. [원서접수]-[원서접수안내]를 반드시 참고하시기 바랍니다.

      마. 수검 6일전에 검정장소, 수검번호, 수검실이 공고되므로 수검 6일전 [원서접수]-[접수확인]에서 반드시
           확인하시기 바랍니다.(미확인 시 모든 책임은 수검자 본인에게 있으므로 꼭!확인바랍니다.)  

      바. 접수인원이 10명미만인 경우에는 접수인원 과소로 검정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.
           이 때 접수종료일로부터 7일이내에 개인별 공지가 될 예정이며, 원서비는 전액 환불처리 됩니다.

     

    Home > 고객센터 > 공지사항
      110-550  서울 종로구 이화장길 26 (이화동 139번지)   TEL : 02-7450-500    FAX : 02-7450-320
    사업자번호 : 211-82-12247  대표자 : 한복수   E-Mail : Web_master@icqa.or.kr [이메일 무단수집거부] [개인정보보호정책]
    Copyright (c) 2009 ICQA. All right reserved.